갤럭시S8과 S8플러스 구매 후 꼭 해야 할일들! [팁]

갤럭시S8과 S8 플러스를 최근에 구매 하셨으면 처음 꼭 해야 될 일들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갤럭시S8과 S8플러스를 더 빨리빨리 사용하고 싶으면 이거 따라해 보세요~

첫번째, 홍채인식을 더 빨리 사용하고 싶으시면 홍채인시 설정에서 “화면에 켜지면 홍채로 바로 잠금해재”를 택해주세요.  이걸 안 해 주시면 홍채인식을 할때 스와이프를 해 줘야 됩니다.

두번째, 지문인식으로 알림창을 손가락 하나로 내리고 올릴수 있죠.  이것은 “지문 센서 제스처” 메뉴를 설정에서 검색해 보세요.

세번째, 내비게이션 버튼 구성과 색갈도 바꿀수 있습니다.  자기 취향에 맞춰서 바꿔보세요.

네번째, 갤럭시S8과 S8플러스는 최고 해상도가 2960×1440이지만 해상도를 바꿔주셔야 최고 해상도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만약 필요할때만 해상도를 높이시고 싶으시면 (예를 들어 밧데리 오래가야 되면), 성능모드 버튼을 사용해 주세요.  그럼 필요할때만 해상도를 최고로 높일수 있죠.

다섯번째, 불루라이트 필터를 저녁에 저절로 틀어지고 아침에 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로 밝기 조절기를 알림창 제일 위에 표시 하고 자동밝기도 틀으시면 더 빨리 밝기를 조절할 수 있죠.

일곱번째로 스크린캡처하실려면 갤럭시S8과 S8플러스는 볼륨 Down과 파워버튼을 함께 눌러주시면 됩니다.

손으로 화면을 스크린을 덮어도 되구요.

만약 도움이 됬으면 친구들도 가르쳐 주세요~

 

 

 

1 Response

  1. 최중환 댓글:

    좋은팁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